2016.06.19 몬스타엑스 용산 대교문고 사인회 @설악아트홀


원본사이즈(HQ)는 [PC화면]보기를 이용하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twt @930301wh

  1. 흐아앙 2016.09.28 16:03 신고

    와 진짜 미쳤다...파쳤다..... 와 만화 속 등장인물 같아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2016.09.24 인천한류관광콘서트 @인천 문학경기장

 

네게만 집착해 리허설
https://youtu.be/z66XH9w0H5I

 

 

 

네게만 집착해
https://youtu.be/jyj_zQN38No

 

 

 

twt @930301wh

 

 

2015.12.19 롯데월드 나이트파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twt @930301wh

 

 

2016.09.08 평창올림픽 G-500 페스티벌 K-POP 콘서트 @고척 스카이돔


네게만 집착해

https://youtu.be/4ZLyi4JQhII




걸어

https://youtu.be/7nIEaHBdMd4



twt @930301wh


무슨 머리든 다 예쁘지


2016.05.28 몬스타엑스 강남 반디앤루니스 사인회 @일지아트홀



원본사이즈(HQ)는 [PC화면]보기를 이용하세요.



좋아하는 사진













누가 시무룩하게 했어?!






twt @930301wh


이 날 진짜 완전 너무 심하게 예쁘다



  1. 흐아앙 2016.09.21 13:41 신고

    와씨. 와나...

  2. 흐아앙 2016.09.21 13:41 신고

    진짜 대존잘 대존예 ㅠㅠ 최고다

2016.08.20 인천공항→타이페이 @인천국제공항



https://youtu.be/sTtvzN03ycU





bgm ♪ 우주소녀 Bebe


twt @930301wh


팬서비스 제일 잘하지요



2016.08.19 한강몽땅 KPOP 페스티벌 @여의도 한강 민속놀이마당


솔직히 말할까

https://youtu.be/YfRKvAAoBiU




네게만 집착해

https://youtu.be/SNj8RzDlHGA



twt @930301wh


더운데 서로서로 너무 고생한 날

조명은 덜 고생해도 됐을 듯



2016.08.13 몬스타엑스 신촌 엠투유 사인회 @신촌 CGV



원본사이즈(HQ)는 [PC화면]보기를 이용하세요.
























하늘 쳐다보지 마요. 날아갈까봐 무서우니까


twt @930301wh

짧은 영상은 트위터에

  1. 흐아앙 2016.09.09 08:39 신고

    흐어에에에어어어에ㅔㅔㅔㅔ ㅠㅠㅠ 이때 원호 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2016.08.19 서울 한강 몽땅 KPOP 페스티벌 @한강 민속놀이마당


원본사이즈(HQ)는 [PC화면]보기를 이용하세요.





twt @930301wh


호석인 예쁜데 조명이 이상해 TㅅT



  1. 흐아앙 2016.09.09 08:39 신고

    몸 너무 예뻐서 미친다 진짜...

2016.08.15 몬베베 1기 창단식 @연세대 대강당

 

 

원호토끼 - 오늘부터 우리는

 

 

 

Feel So Good (w. 셔누, 형원)

 

 

 

넌 어때 (원호 자작곡♡ 팬송)

 

 

 

 

twt @930301wh

 

혜자 몬스타엑스

크게 기대안했는데 넘나 재밌는 팬미팅이었다

 

콘서트 때 부를거라고 예상했던 팬송을 여기서 듣다니

더 의미가 있었고.

 

팬심이 아니라 정말로 곡이 좋다.

 

넌 어때? 난 좋은데 정말로♡

 

쇼케이스부터 팬미팅까지.

이번 활동 함께해서 정말 행복했어.

곧 또 만나 'ㅅ')/♡

 

 

+ Recent posts

티스토리 툴바